Rescale 미팅 예약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MP Geo Leros는 통합 TV 마라톤 제작을 위해 우크라이나 과두 정치에 대한 지불에 대한 조사를 요구합니다.

몫:

게재

on

우크라이나 당국은 또 다른 국영 텔레비전 채널을 개설하고 있지만 독립 텔레비전 채널은 실제로 국가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명한 우크라이나 MP Geo Leros (사진) 그의 말에 이렇게 말했다. 비디오 채널, 우크라이나 당국이 우크라이나에서 TV 방송을 독점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군의 침공이 시작된 이래로 우크라이나에서 독립 텔레비전 방송이 사실상 금지되었음을 상기시키기 위함입니다. 모든 채널은 국가가 자금을 TV 채널로 이전하는 통합 TV 마라톤을 방송합니다. 

Leros는 마라톤 제작을 위해 우크라이나 과두 정치가인 Kolomoyskyy, Firtash 및 Pinchuk이 소유한 TV 채널에 20천만 달러 이상이 이체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우크라이나 야당에 따르면 연합 마라톤에는 검열의 징후가 있을 뿐만 아니라 부패도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지난 가을, 독립 언론 매체 Bihus.Info의 조사관은 TV 마라톤의 뉴스 블록이 Kyrylo Tymoshenko 우크라이나 대통령실 부국장과 제휴한 Kinokit 회사에서 제작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언론의 편집 정책에 대한 당국의 직접적인 간섭입니다.

In addition to the telethon, there is also the state television channel Freedom, which broadcasts, contrary to the law, in Russian. There is also the state television channel Rada. There is a channel that is financed from the state budget – Suspilne.

광고

그리고 지난 주 우크라이나 당국은 또 다른 국영 TV 채널인 육군 TV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차례로 Petro Poroshenko 전 대통령이 관리하는 Pryamiy 및 Espreso와 같은 야당 TV 채널은 방송을 중단하고 YouTube에서만 방송합니다.

Leros는 우크라이나가 비민주적인 국가로 변모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기사 공유

EU Reporter는 다양한 관점을 표현하는 다양한 외부 소스의 기사를 게시합니다. 이 기사에서 취한 입장이 반드시 EU Reporter의 입장은 아닙니다.

탐색